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다이어트 l IGF l 암예방 l 간건강 l 슬램덩크 l 오메가 l 시력 l 관절염
전체카테고리보기
천연키성장 비타민/미네랄 치료보조제 다이어트 미용/화장품 식품/음료 생활용품 애완용품 경제형세트  
천연비타민이란?티 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상품평 설문조사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베스트 신상품 이벤트
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76697
건강상담
19727
공지사항
9
FAQ
10
현재접속자
아이퓨어만의 파격혜택!
메인 > 고객지원 > FAQ
질문 [회원/가입]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주문서 작성단계에서 결제버튼 바로 윗부분에 보유중인 현금포인트가 나타납니다. 아래 그림처럼 적립금사용란에 원하시는 포인트 금액을 입력하시고 > "적립금사용"버튼을 누르시면 적립금이 적용됩니다. 보유하신 포인트 전체를 사용하실 수도 있고, 일부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 현금포인트 + 나머지 금액은 카드결제의 형식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하기 최종버튼 선택] 마지막 카드버튼 누르는 단계입니다. ** 결제금액 전체를 포인트로 결제하실 경우 : 맨하단의 회색버튼 중 "포인트...
질문 [회원/가입]   상품을 클릭하니 차단화면이 보여요.
답변 한국의 과도한 수입억제정책으로 인하여 특정상품이 차단 프로그램에 의해서 무작위로 차단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이퓨어의 모든 제품은 미국의 비타민 매장이나 마트 등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FDA 승인 받은 안전한 건강식품입니다. 차단화면이 보일경우, 문의하기나 질문과 답변 게시판 등에 문의를 주시면 고객님의 제품구입을 위해 최대한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회원/가입]   카드결제가 잘 안되요.
답변 카드결제 단계에서 간혹 잘 안되신다는 고객님들이 계셔서 카드결제 방법을 상세설명 드립니다. 1) 카드에 찍힌 로고가 비자나 마스터가 아닌 아메리카익스프레스카드인가요? CSC입력란에 아메리카익스프레스는 카드앞면에 있는 끝 4자리를 입력하셔야 됩니다. (비자나 마스터는 뒷면 끝 3자리 입력) 2) 종종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크롬에서 결제시 안되는 분이 있다고 하니, 익스플로러에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이메일을 기재하지 않으면 카드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이메일 ...
질문 [주문/결제]   진행상황이나 관리자메모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구사이트에서 처럼 관리자메모란과 진행상황 등은 로그인 하신 후 상단 오른쪽 메뉴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세요. 그다음은 아래 그림처럼 배송진행상황과 관리자 메모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쿠폰/마일리지]   ★ 아이퓨어 마일리지 보너스 안내! ★...
답변 *** 현재 새로이 개편된 본 웹사이트에서는 마일리지가 더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대신 현금지급 포인트 기능을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갖고 계신 마일리지만 아래와 같이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1) 500점 보너스 http://theipure.com/view.php?num=2726 --> 울트라코알라 : 천연 어린이 면역기능 강화 영양제 2) 1000점 보너스 http://theipure.com/view.php?num=2605 --> 파워오메가 1개 3) 1500점 보너스 http://theipure.com/view.php?num=2637 --> Power Colon (설사,변비,과민성대장증상을 한번에 ...
질문 [쿠폰/마일리지]   아이퓨어의 파격혜택 : 무료배송/현금포인트/1일구매...
답변 아이퓨어에서만 제공하는 파격혜택을 안내합니다. 1. 전제품 무료 해외배송 아이퓨어에서 1개의 제품만 구입하셔도 고가의 해외택배가 전부 무료입니다. 2. 현금포인트 지급 포인트로 결제시 현금처럼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포인트는 $1과 동일합니다. 아래의 경우 다양하게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상품평 적립포인트 $1 지급 2) 회원가입시 적립포인트 $5 지급 3) 기타 포인트 제공 이벤트 참여시 3. 1일 구매사은품 제공 1일(24시간) 동안 구매하신 전체금액이 $150 이상인 경우, 추가 사은품을 제...
질문 [상품관련]   원하는 상품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답변 원하는 상품검색을 위해서는 우선, 화면 맨위의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찾지 못하셨으면 고객지원 >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점 매장에서는 8,000 여가지의 유기농 자연제품(Organic and Natural Products)이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인터넷 매장의 상품은 약 1,200여개의 상품이 온라인상에 올라와 있고 매일 십여종 이상의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어 지고 있습니다. 매일 들리시면 항상 새로운 제품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점 매장의 모든 상...
질문 [주문/결제]   신용카드의 사용은 안전한가요?
답변 I-Pure는 세계 최대 온라인결제사인 페이팔(Paypal)과 함께 합니다. 카드결제는 비자 (VISA), 마스터 (Master), 아메리칸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 다이너스 클럽 (Diner"s Club), 디스커버 (Discover) 신용카드가 결제 가능합니다. ** BC카드는 한국브랜드이므로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 입력하신 신용카드정보는 저희 데이타베이스나 홈페이지에 전혀 저장되지 않고, 곧바로 입력과 동시에 128비트 암호화 체계를 통하여 암호화되어 Paypal 로 직접 전달되어 보안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주문/결제]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답변 상품 교환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맨하단 메뉴중 "회사소개 > 교환 및 환불정책"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theipure.com/html_file.php?file=comp_return.html 또한 관련문의사항은 질문과 답변게시판을 통해 문의 하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배송관련]   배송비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저희 아이퓨어에서는 미국현지에서 한국으로 상품을 직접 택배를 통해 발송하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즉 상품가격이외에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배송기간은 결재확인후 주말을 제외한 7일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조회에서 발송완료란 "저희가 미국에서 상품을 발송 하였다"는 뜻입니다. 주문하신 주소로 도착을 했다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