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확히 무슨말씀이신지 잘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 박스 1 : 주문품 6개 (슈퍼오메가 1 + Senior Green 4 + 코랄칼슘 1) -* 11/3 미국발송 : 8005****1024
* 박스 2 : 사은품 3개 -* 11/9 미국발송 : 8005****1374
** 사은품 : 파워오메가 + 코랄칼슘 + 코알라
(코알라 1개 잘못발송하여 최근주문에 파워오메가 1개를 추가 발송드렸습니다.)
위와 같이 주문하셨고 사은품은 파워오메가 + 코랄칼슘 + 파워오메가입니다.
모두 정확히 발송되었는데, 어떤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인지 다시 한번 알려주시고요..
참고로, 위 주문은 10월 30일에 주문하셨고, Senior Green은 4개 주문하셨어도 이벤트 기간이 아니라 2+2 사은품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몇일전에 끝난 2+2 이벤트 기간은 2021. 11. 8 ~ 11.16 사이에 주문하신것만 적용되며, 최근 주문하셨던 Senior Green 은 이벤트 기간중에 주문하신거라 2+2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이벤트 기간 참조)
http://theipure.com/html_file.php?file=event_special1.html
감사합니다.
+++++++++++++++++++++++++++++++++++++++++++++++++++++
"오늘 사은품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사은품 박스에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제가 사은품 잘 받았다고, 코알라가 주문한게 아니라고 말씀드렸던건데요.
코알라를 돌려드려야 해서 문의드렸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파워오메가인데 잘못보내드렸네요. 코알라는 그냥 가지셔도 됩니다. 파워오메가 1개를 오늘 발송분에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