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랄칼슘 외에 슈퍼오메가 1개를 주문하셨고, 추가사은품으로 파워오메가 1개를 지급해드렸습니다. 마일리지 사용문의를 하셨고, 875점 보유한 상황이었으며, 코알라는 싫다고 하셨습니다.
참고로 코알라는 마일리지 500점, 파워오메가는 마일리지 1000점입니다.
원래는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려면 코알라 1개만(500점) 요청하실 수 있고, 나머지 375점은 현금포인트로 $15로 전환하게 됩니다.
코알라는 원하지 않으셔서 마일리지 1000점짜리 파워오메가 1개를 추가로 "더" 발송해드렸다는 뜻입니다.
(원래는 마일리지가 부족하여 파워오메가를 발송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특별히 적용해 드린 사례입니다)
즉 슈퍼오메가 1개(주문) + "파워오메가 2개"(사은품 1개 + 마일리지사용분 1개)를 발송해드렸습니다. (원래는 파워오메가 1개 발송인데, 마일리지 사용분 파워오메가 1개를 더 보내드렸습니다)
** 파워오메가를 원하지 않으시면, 코알라1개 + 현금포인트 $15를 적립해 드릴테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PS) 그리고, 정확히 원하시는게 어떤부분인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를 그대로 875점으로 원상복귀 해놓으라는 뜻인지, 아니면 다른 원하는 부분이 있으신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일리지를 875점 그대로 원상복귀해드릴수도 있습니다만, 그때는 이것을 사용하시려면 무조건 코알라 1개 발송 + $15적립 밖에 선택의 폭이 없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전산오류가 아니라, 어제까지는 875점을 보유하셨고, 오메가(1000점) 1개를 발송해드렸으므로 잔여마일리지를 "0"으로 저희가 수정해드렸습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오메가 경우 1+1 상품인데, 잔여마일리지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착오하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