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슬램덩크 l 오메가 l 간건강 l 시력 l 관절염 l IGF l 다이어트 l 암예방
전체카테고리보기
천연키성장 비타민/미네랄 치료보조제 다이어트 미용/화장품 식품/음료 생활용품 애완용품 경제형세트  
천연비타민이란?티 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상품평 설문조사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베스트 신상품 이벤트
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76945
건강상담
19819
공지사항
69
FAQ
10
현재접속자
아이퓨어만의 파격혜택!
메인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 게시글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답변 : 답변드립니다.  |  질문과 답변 2019-09-30 06:40:32
작성자  ipure 조회  288   |   추천  100

네. 말씀처럼 구매내역이 없어졌네요. 고객님이 실수로 삭제하신건지, 저희가 실수로 삭제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하지만 주문하신 제품을 이미 모두 발송해드렸고, 저희가 출력된 주문서도 있으니 큰 문제는 되지 않을 듯 싶습니다.

그냥 무시해도 되겠구요..

굳이 꼭 주문내역이 필요하시면, 고객님이 CoQ10 50mg를 1개 주문서 작성하시고, 카드결제 버튼까지만 눌러주십시오.

그러면 저희가 결제완료 및 발송완료 된것으로 주문내역을 신규로 완성시켜 드릴 수는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주문서 삭제로 인한 복구용"이라고 표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두 상품을 따로 결제해서 합배송 문의했는데, 구매내역에“ [ Best Life Vitamin ] CoQ10 50 mg (천연 CoQ10 50 mg-천연 비타민Q” 없습니다. 구매내역에는 Dia-Multi (당뇨환자 전용-천연 복합비타민+혈당조절 - 2개월분) 만 있습니다.

추천
목록